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

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

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

Blog Article

다양한 전시물과 예술품을 통해 베트남의 고대 역사부터 현대 역사까지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곳입니다.

호치민에서 다음으로 방문해야 할 관광지는 도시의 상징인 노트르담 대성당입니다. 현대적인 고층 건물 중에서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은 로마 스타일과 유럽의 고딕 건축 양식이 두드러집니다.

다낭 황제투어는 말 그대로 황제처럼 대우받으며 즐길 수 있는 남성 전용 투어입니다. 현지 전문 상담원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항 픽업, 샌딩부터 여러분의 취향과 예산을 고려하여 가이드, 숙소, 골프, 맛집, 각종 여행 투어 등 여행 기간 동안의 모든 스케줄을 ...

호치민을 한번이라도 방문해보았다면 오토바이가 많아 교통 체증을 한번쯤 느껴봤을것이다.

선택하는 지역이나 골프장에 따라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라운딩 횟수를 줄이거나 늘리는 것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출발하기전 미팅 단계에서 원하시는 바를 정확하게 알려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한국인 파견 직원이 상주해 있어 불편함이 없으며 서비스 수준도 상당한 편에 속합니다.

퀸 스파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다낭은 낮에는 매력적인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부터는 화려한 조명 속에서 노래와 식사,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는 물론 퀄리티에서도 동남아 지역 최상급으로 손꼽히고 있어 베트남 골프와 유흥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베트남골프여행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골프장의 큰 규모로 인해 골프장 홀별 난이도가 다양해 베트남골프투어 공략법이 다르다는것이 특징 입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원하는 여행 지역과 날짜, 그리고 인원수를 알려주세요.

다낭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로 넓은 디자인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사지 뿐만 아니라, 풍부한 허브 향이 가득한 조용한 공간과 잔잔한 멜로디의 음악까지 몸의 모든 감각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Report this page